현대 고압모터가 필요하시면 도면을 참고해 주세요_효성종합중전기

자동화 010 6311 3866 2019. 12. 1. 21:16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말에도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예전엔 비가 오면 참 좋았는데 요즘은 비오는날이 그렇게 좋지만은 안네요.

왜냐구요? 주말에도 해야할 일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현대 고압모터 중고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모터 수리 및 판매 업체 효성종합중전기에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

 

현대 고압모터가 수리가 완료 되어서 이렇게 사진촬영을 위해 나와 있네요. 사진 촬영하기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역시 효성종합중전기는 이런거 하나도 허트루 하는 법이 없네요.

정말 현대고압모터 새것처럼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역시 효성종합중전기에서 하면 뭔가 다르네요. 이런 고압모터는 저도 효성종합중전기에서 밖에는 못본거 같습니다.

800마력 현대고압모터 총 3대를 보유하고 계시는데 한번에 다 가져가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혹시라도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중에 현대고압모터가 필요하셨다면 지금 바로 연락 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정확한 사양은 아래 사진에서도 확인 가능하시고 도면까지 첨부해 드렸으니 도움이 많이 되실꺼라 생각됩니다. 정말 도만 하나하나 꼼꼼하게 작성해서 올려 주셨습니다.

800마력 2극,60헤르쯔 ,3300볼트의 현대고압모터 입니다. 효성종합중전기는 인천서구 백석동에 있는데 매립장쪽으로 가시다 보면 효성종합중전기 간판이 보입니다.

이렇게 현대고압모터 도면까지 꼼꼼하게 올려주신걸 보니 제품 성능을 물어보지 않아도 알꺼 같네요. 정말 꼼꼼한 수리는 효성종합중전기의 최대 장점 입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효성종합중전기의 안심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