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기공사 중고 공구연마기 상품정보 제공합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4. 3. 24. 15:17

영신기공사 중고 공구연마기 상품정보 제공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공구연마기,드릴연마기만을 전문으로 만들어온 영신기공사에서  제작된 공구연마기를 오랬동안 사용해오다가 이번에 중고로 판매할려고 합니다.

오랬동안 사용해온 만큼 기계 성능도 만족해 왔는데 이렇게 팔려고 하니 너무 아깝네요.

그래도 좋은 주인 만나서 다시한번 사랑 받았으며 좋겟네요.

제가 쓰고 있는 영신기공가 공구연마기는 지금 모델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아마 구형모델이라 그런가 봅니다.

구형이라도 공구연마에 전형 지장없이 사용해 왔습니다.

모터는 220w

무게는 60kg정도 됩니다,

연마범위는 6~32¢ 까지 가능합니다.

모터회전수는 구형모델이기 땜에 잘은 모르지만 신형모델이 약 3,000rpm정도 나오네요.

제품사진을 보실까요?

 

영신기공사 구형 모델입니다.

깨끗하게 사용한 제품이라 성능에도 이상은 없습니다.

야간작업에도 쓸수있도록 조명이 부착 되었네요.

조명이 달려있는 구형 공구연마기 입니다.

많이 사용한 만큼 손때도 묻어 있지만 쓰시기에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제품 문의처 아래 클릭

 

클릭요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