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가공기/머시닝센터'OKK VB53' 기본사양의 우수성 과시_인사이드솔루션

세상 이야기 2014. 5. 28. 08:40

금형가공기/머시닝센터'OKK VB53' 기본사양의 우수성 과시_인사이드솔루션

 

 

금형지원 전문업체 인사이드솔루션(대표 홍영일)이 '2014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 2014)'에 참가해 주력 공급기종인 금형 가공기'VB 53'을 선보이며 제품의 우수성을 과시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금형 가공기'VB 53'은 이면구속 기능이 탑재 돼 있어 최고 주축 회전속도가 20,000rpm까지 가능한데다 30개의 공구수납 공간이 옵션이 아닌 기본사양으로 채택 돼 있는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의 크기는 컴팩트 하면서도 가공 구간이 넓고, 한국 근로자의 체형에 맞게 설계돼 있어, 주축 테이블 컨트롤러까지의 접근성은 물론 작업이 용이 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구리스가 자동으로 제공되는 ‘구리스 자동공급시스템’과 리니어 롤러가이드, 고 분해성 볼스크류를 각각 채용하고 있어 작동시 강하고 빠른 이송속도를 구현한다.

 

 

인사이드솔루션 권대용 과장은 “금형 가공기'VB 53'은 이미 국내 시장에 보급 된 이후 베스트 셀링, 스테디 셀링 기종으로 자리잡은 기종”이라며 “okk사에서 한국시장을 위해 제작하고 보급을 시작했다고할 수 있을 정도로 국내시장에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출처 -> 산업일보 >>> 가기

사진제공 -> 인사이드솔루션 
                                   >>>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금형가공기 VB53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