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5.20 중고머시닝센터 8호기_현대위아경기

중고머시닝센터 8호기_현대위아경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20. 5. 20. 19:04

중고머시닝센터 8호기 입고 소식 입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머신스토리 입니다.

지난 주말 부터 몇일 동안 비가 내리고 나니 오늘 하늘은 가을 하늘처럼 청명했습니다. 청명한 하늘 덕분에 기분 좋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더 기분좋은 소식하나 전해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스맥으로 회사명이 변경된지 한참 되었지만 지금도 삼성항공 공작기계 사업부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 스맥 중고 머시닝센터 8호기 입니다.

모델명은 LCV80 입니다.

2006년 식인데 이정도면 깔끔한 상태 인거 같고 스핀들 소음도  정상이라고 합니다. 시운전이 필요하신분들은 연락 주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중고머시닝센터 LCV80의 스핀들 속도는 8000RPM 입니다. 이정도 속도면 중절삭 하시는데 전혀 지장 없을꺼 같습니다.

 

이번 중고머시닝센터는 금형 옵션도 포함 되는 가격이라고 하며 가격은 협의 라고 합니다. 보통 이정도 머시닝센터면 거래가격은 대충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상태가 좋으니 몇년 사용하시면 다시 되팔아도 구입하신 가격은 충분히 나올꺼 같은 중고머시닝센터 입니다.

중고머시닝센터 테이블 상태도 좋은거 보니 공구가 때린 흔적은 없는거 같습니다. 공구로 자꾸 테이블을 때리면 아무래도 축이 흔들릴수도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중고머시닝센터 8호기에는 쿨러도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구입 안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현재 매물 보유중인 업체는 현대위아경기 판매 입니다.

언제든 연락 주시면 중고머시닝센터 다량 보유중이오니 어떤 제품이든 상담 가능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