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양호한 중고 [자동선반],[cnc자동선반],[복합선반]의 기본옵션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10. 14. 18:40

이레엠티에서 성능 양호한 중고 [자동선반],[cnc자동선반],[복합선반]의 기본옵션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한화테크엠에서 2011년7월에 제작된 자동선반은 기본 칩콘베어 장착에 자동선반의 필수품 바피더,크로스,배면회전장치등이 장착 되어있으며,화낙 프로그램을 적용 시킨 제품 입니다. 현재 가동중에 있는 제품으로 시운전이 항상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동선반 가동중에 나오는 오일미스트를 외부 배출해 주는 설비가 설치되어있어서 실내가 쾌적하였습니다. 사용자분이 자동선반을 너무나 깨끗이 사용하셔서 신제품과 별 차이를 못 느낄 정도 였습니다.

자동선반 발전으로 인해서 많은 인원 감축이 있었지만 장점은 경쟁력 만큼은 좋아졌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동선반 뒤편으로 가보았는데요. 여기를 보고 너무나 깜짝 놀랄 만큼 청결하게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화낙 컨트롤러 사용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서 경쟁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동선반 내부도 가공후 청결하게 청소하셔서 아주 깨끗하게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잘 길드려진 자동선반은 오히려 신제품보다 성능이 더 좋아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봤을때는 이제품이 그런 자동선반이 아닐까 합니다. 항상 이레엠티에서는  A급 제품만을 엄선해서 소개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 입니다.

이레엠티의 더많은 자동선반을 보실려면 아래 클릭하세요.

▽ ▽ ▽ ▽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