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에 나온 중고 자동선반(cnc)의 제품상태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10. 15. 07:00

가장 최근에 매물로 나온 최신형 cnc자동선반(중고)의 제품 상태를 알려 드릴까 합니다. 자동화 산업의 발달로 선반>자동선반>cnc자동선반 순으로 발전을 해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한화테크엠에서 2012년8월에 생산된 cnc복합자동선반 입니다. cnc자동선반의 발전으로 대량 생산이 가능해졌으며,그만큼의 원가절감이 가능해 졌습니다.지금의 자동선반 기능은 예전 범용선반의 기능에 약 10배 이상은 발전 했을꺼라 생각됩니다. 모델명 XD20H의 제품 상태 및 기본 사양에 대하여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천천히 사진 감상 하시면서 설명을 들으시죠.

근무자 환경을 위해 자동선반 상단에 오일미스트 집진기를 부착 하셨네요.

작업의 편리성을 위해 바피더도 설치하셨구요. 작업량이 엄청나게 빨라 지겠죠.^^

큰트롤러는 화낙 제품을 사용하여 정확성을 높였습니다.

 

주변 정리가 정말 잘 되어 있네요. 제가 봐서는 아마 자동선반 관리도 철저하게 하셨을꺼라 생각됩니다.

 

 

자동선반 내부 상태도 상당히 좋아보였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제품이라 시운전도 바로 가능하다고 하니 금화첨화 같네요. 시운전해보면 바로 성능 테스트가 가능할꺼 같습니다.

시운전 문의는 이레엠티에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레엠티는 한화테크엠 경기 대리점 입니다.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해드린다고 하니 믿을수 있어서 좋을듯 합니다. 정말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이 나오면 바로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