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모터수리 급할때는 대성전기 입니다.

전기 010 6311 3866 2018. 4. 12. 09:51

산업용 모터수리 급할때는 수리도 잘하고 중고모터 재고도 많은 대성전기와 상담하시면 어떨까요?

 

꼭 모터는 급할때 아니면 갑자기 고장이 나는데요. 신품으로 교체하자니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모터수리를 아무곳에서나 할수도 없고

 

이런 고민을 하신 분이라면 대성전기가 괜찮을꺼 같습니다.

 

그럼 대성전기가 위치한 장소와 어떻게 모터수리를 해주시는지 옆에서 지켜보았습니다.

 

일단 모터수리 전문기업 대성전기 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에 있습니다.

과림동사무소 바로 옆이니깐 찾기는 정말 쉬우실꺼에요.

 

 

옆으로는 제2경인고속도로가 지나가고 서울 외곽순환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도 가까우니 서울,경기 어디서나 1시간 거리면 충분할꺼 같네요.

 

일단 마당이 넓고 뒤에 창고에는 각종 중고모터 재고들이 잔뜩 있으니 왠만한 중고모터는 바로 교체 가능 할꺼 같습니다.

그래도 모터수리를 해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모터수리과정을 올려보겠습니다.

일단 고장난 모터 내부를 모조리 교체하며 도색도 합니다. 거의 모터를 새로 만드는거랑 다름이 없습니다.

모터수리가 거의 완성된 단계인데요. 이렇게 복잡하게 권선과 절연지는 넣고 하는 작업을 반복해서 한답니다.

모터 사양에 따라서 사용되는 권선을 굵기도 다 다르고 내부 방식도 조금씩 다르다고 하시네요.

 

위에 보시는 사진은 모터수리할때 필요한 부품들 입니다. 그냥 쉬어 보이지 않네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모터수리 할때 가장 중요한 구리선을 선택할때는 사양에 맞는 수리선을 권선해서 넣어줘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반복적으로 진행해야 한개의 모터수리가 끝나게 되는거죠.

모터수리 과정은 보통 2~3일 정도 소요 되고 일이 바쁘지 않으면 하루에도 가능하다고 하니 바쁘신 분들은 중고모터로 교체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제부터 중고모터 사용하실때 고장 나서 모터수리를 알아보실때는 대성전기와 상담 해보세요.

아무래도 전문가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으실꺼라 생각됩니다.

 대성전기


- 주소: 경기도 시흥시 금오로 379

- 전화번호: 010-3737-8260


- 휴대폰: 02-2066-8260


- 이메일: dsjg8260@hanmail.net


- 중고모터 제품전시장 : http://dsjg.bizdaar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