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차형 전기로 제작 현장 입니다.

전기 010 6311 3866 2018. 9. 11. 19:30

대차형 전기로 제작 현장인 한국세라믹공업에 방문 하여 찍은 사진을 포스팅 할까 합니다.

 

대차형 전기로란 말 그대로 철길 모양의 대차를 만들어서 전기로 안으로 이동시켜 가열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그림을 보시면 더 자세히 알수 있으니 그림을 보시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대차(철길)이 보이시죠?

그 라인을 따라 전기로의 문이라고 할수 있는 것이 열리게 되고

 

옆에서 찍은 사진을 보시면 더 잘 이해가 되시겠네요.

 

대충 어떻게 동작되는지 기계를 좀 아시는 분이라면 금방 이해 되실꺼라 생각됩니다.

혹시 이해가 안되시면 한국세라믹공업에 직접 상담 바랍니다.

 

아직 마무리 대차형 전기로를 마무리 하는 중이라 대차를 움직일수 없어서 뜸새로 보여드리게 되네요.

뜸새롤 통하여 안에 구조를 찍었더니 안의 구조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대차형 전기로 이 사진이 정말 제대로 나온 사진 같네요.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여쭤 봤더니 3루베 정도라고 합니다.

 

대차형 전기로 거의 제작이 완료되어 이 포스팅을 할때쯤이면 납품이 되어 잘 사용하고 계시겠네요.

대차형 전기로는 대헝이라고 할수 있는 만큼 정말 믿을수 있는곳에서 제작을 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이렇게 큰 대차형전기로가 고장나면 막대한 손실을 입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한국세라믹공업이 인기가 좋은거 같네요.

전기로 제작은 꼭 믿을수 업체 선택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