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8.08.31 블로우성형기라는거 뭘하는건지 알고 계신가요?
  2. 2018.08.21 용접자동화의 필수품 터닝로라 대량 입고 입니다.
  3. 2018.08.19 진공척+진공펌프 환상의 조합입니다.
  4. 2018.08.16 CNC복합자동선반 XD26H모델 입고 되었습니다.

블로우성형기라는거 뭘하는건지 알고 계신가요?

사출기 010 6311 3866 2018. 8. 31. 17:55

블로우성형기가 뭘하는 기계인지 알고계신분이 그리 많지는 않을 겁니다.

블로우성형기는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 용기나 플리스틱 제품을 생산하는 기계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jwell 블로우성형기는 유럽의 기술을 받아드려 세계적으로 보급하는 중국회사 입니다.

 

한국 총 대리점인 슈레코 주식회사이며 활발하게 한국시장에서 활약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블로우성형기 종류가 15가지 정도 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로우성형기 몇가지만 소개해 드려보겠습니다.

블로우성형기에서 생산되는 제품 사진을 몇가지만 보여드려도 금방 아~~~~이제품을 이런 기계에서 나오는 구나 아실텐데

여차피 블로우성형기란 이름을 아시는 분들만 검색해서 들어오시기때문에 궂이 생산품 까지는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도 블로우성형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아라기계장터나 다아라몰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특히 다아라몰에서 블로우성형기를 검색하시면 바로 제품을 볼수 있고 견적 요청을 통해 비공개 상담이 가능 합니다.

 

요즘 처럼 비대면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 바로 다아라몰에서 비대면을 하실수 있습니다.

블로우성형기 15가지를 다보기 원하신다면 다아라기계장터는 추천합니다.

그 밖에 다양한 압출성헝기도 확인 가능 합니다.

 

:

용접자동화의 필수품 터닝로라 대량 입고 입니다.

자동화 010 6311 3866 2018. 8. 21. 19:19

용접을 얼마나 빨리 정확하게 할수 있느냐는 생산성과 경제성에 직결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다양한 용접자동화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도 용접자동화에 필수품인 터닝로라 입니다.

원통모양,원형 파이프 용접시 정말 꼭 필요한 터닝로라가 대량 입고 되었습니다.

 

정말 대량 입고라는 말이 딱 맞는거 같죠?

10톤에서 800톤 까지 사양도 다양 합니다.

이렇게 많은 제품을 누가 보관 하고 있냐구요?

중고용접기 도매업체인 동양mw에서 보관중에 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오시면 언제든 시운전과 구경 가능하십니다.

터닝로라 보시러 오셨다가 중고용접기만 구입해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여기서 소개는 안시켜 드리지만 어마어마하게 많은 중고용접기와 터닝로라를 한꺼번에 보실수 있는곳은 동양mw가 거의 유일한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고 터닝로라로 빠르고 정확하게 용접 하시고 경제적으 작업하시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중고라 그런지 가격 부담도 훨씬 덜 하네요.

http://dongyangmw.bizdaara.com/index.html

 

동양엠더블유에서 보시면 휠씬 더 많은 제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 올라온 터닝로라 제품번호는 836886번 입니다.

제품번호를 말씀하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진공척+진공펌프 환상의 조합입니다.

금형관련기계 010 6311 3866 2018. 8. 19. 10:49

진공척(vaccum chuck)과 진공펌프는 환상의 조합 입니다.한개의 진공펌프로 여러대의 진공척을 사용할수 있고 양산가공이 아닌 단품 가공 일때는 한개의 진공척으로 다양한 제품 가공이 가능 합니다.


또한 진공척은 어떠한 지그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공속도가 엄청나게 달라질수 있습니다.


진공척과 지그개발 전문가인 대양아이티에스는 20여년의 경험으로 다양한 가공품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제품이 바로 진공척에 꼭 필요한 진공펌프 입니다.

진공펌프를 편하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아래에 이동장치를 부착하여 넓은 공장에서도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부터는 다양한 진공척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진공척은 비철금속 가공,유리가공,글래스 가공,얇은 막판 가공에 탁월한 부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양아이티에스는 개별 진공방식의 진공척도 개발하여 좀더 편리하고 빠르게 가공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진공척의 다양한 용도는 단순 비철금속이나 글라스에 멈추지 않고 도자기 ,세라믹등 그용도가 정말 무궁무진 합니다.




기존 바이스 가공이나 전자척 가공에도 응용 하면 더 뛰어난 가공 시간 단축을 시켜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존 방법에서 꼭 한번 벗어나 보십시요. 엄청난 가공 경험을 하시게 될것을 약속 드립니다.



:

CNC복합자동선반 XD26H모델 입고 되었습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8. 8. 16. 08:50

CNC복합자동선반 XD26D모델이 8월14일 날짜로 입고 되었습니다.

워낙 관리가 잘되어진 제품이라 중고라고 말씀 드리기도 어려울만큼 신품과 비교하여 손색이 없네요.

 

물론 중고는 맞습니다.

 

근데 앞으로 보여드릴 사진을 보시면 정말 놀라실꺼라 생각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꼭 무슨 전시장안에 있는 CNC복합자동선반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기계를 가공하는 곳이라고 믿기 힘들만큼 주변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로 주변 관리를했다면 복합자동선반 관리도 정말 철저하게 관리했을꺼라 생각되어 집니다.

 

이건 CNC복합자동선반 내부 모습 인데요. 정말 사용흔적을 찾아보기 힘드네요.

그만큼 관리가 잘되어진거 같습니다.

한화 복합자동선반이 그렇듯 이 XD26H 모델도 당연히 화낙 프로그램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화낙프로그램 사용자들에게는 정말 편리한 프로그램이죠.

 

CNC복합자동선반은 자동차부품 가공업에 가장 많은 분포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항공기,전자부품 사업에도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CNC복합자동선반은 요즘처럼 인건비 상승과 재료비 상승으로 2중고를 겪고 있는 중소,영세 가공업 사용자들에게 가장 매리트있는 공작기계가 아닐까 합니다.

그럼 자세한 정보는 다아라기계장터 제품번호 836361 번으로 검색후 상담 받아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현재 보여드린 CNC복합자동선반은 현재 이레엠티에서 관리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