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2015 한국기계전,한국금속대전,공구전_한국산업대전

세상 이야기 2015. 10. 23. 06:00

안녕하십니까? 2년을 기다리셨죠? 드디어 다음주 28일부터 한국기계전을 포함한 한국산업대전이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됩니다. 한국기계전은 올해롤 20회를 맞이합니다.2년에 한번씩 열리니깐 벌써 40년이란 세월이 흘렸네요. 한국기계전을 포함한 한국산업대전에는 900여개의 참가업체 저 마다 새로운 제품으로 전시회에 참가하는데요. 오늘은 다음주에 열리는 한국기계전에 미리 가서 전시제품을 볼까 합니다. 물론 사이버 상에서죠^^

반도체및 항공산업의 발달은 머시닝센터의 대형화를 선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제품은 반도체 및 항공산업에 필수가 된 대형 머시닝센터 입니다.

다양한 머시닝센터는 가공품질을 높여 왔습니다. 대형 머시닝센터도 점점 다양화 전문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여러 모델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비젼와이드는 대형머시닝센터 다양화및 전문화에 앞장스며,F 시리즈를 비롯하여 BM시리즈,SF시리즈,FA시리즈,VB,VF시리즈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한국기계전에서 다양한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수 있다고 합니다.

오면가공기,오축가공기,크로스레일 무빙타입 머시닝센터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고객을 맞이한다고 하니 이번 한국기계전을 놓치면 2년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다음주엔 다함께 한국기계전이 열리는 일산 킨텍스로 GO,GO 아셨죠?

 그럼 모두 함께 한국기계전에 만나요. 정말 다음주에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하여 10월28일~31일까지 열리는 한국기계전을 12월에 온라인 전시회로 다시 볼수있다고 하니 못오시는 분들은 다아라기계장터 온라인 전시회를 가보시는것도 또하나의 장점 이네요. 그럼 10월에 마지막밤을 한국기계전에서 보내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