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한국기계전 다시한번 감상해 봅니다.

세상 이야기 2015. 12. 14. 18:24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월요일인데 오전 부터 비가와서 분위기가 있네요. 겨울비라 그런지 더 분위기 있는거 같습니다. 비가 와서 문뜩 핸드폰을 뒤지고 있는데 지난 가을 일산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기계전에 가서 구경했던 사진들이 눈에 뛰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다시한번 멋있었던 전시회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10월29일~31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기계전은 공구전,금속전과 함께 한국산업대전이라는 이름으로 열렸습니다.오늘은 그중에 한국기계전을 집중적으로 보여 드릴까 합니다. 그럼 제가 찍었던 사진을 보시면서 말씀 나누시죠.^^

 지금은 낙엽이 다 떨어지고 없지만 저 때만 해도 아직 나뭇잎이 풍성했네요.금속산업대전 옆에 한국기계전이 크게 보이네요.나무밑에 사람이 저렇게 작게 보이면 저 현수막이 얼마나 큰건지 짐작이 가시죠?

 한국산업대전에서 한국기계전만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한국기계전 관계자 분께 허락을 받아 아무나 갈수 없는 곳에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전시회가 한눈에 다 보이더군요. 여러분께 제가 봤던 광경을 사진에 다 담을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찍어봤는데 어떠신지요? 정말 많은 업체들이 참가 하셨습니다. 국내 최대 전시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한국기계전 관계자 여러분 정말 수고 많이 하신거 같았습니다.

 참가 업체도 많지만 참관객도 정말 많아서 낮1시~2시쯤엔 정말 다니기도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4시 넘어가니깐 좀 한가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멋진 공작기계도 많이 보고 가공품도 많이 보고 부품들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아니 그런데 이게 뭔가요?노란색 옷을 입으신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더군요. 뭔가 여쭤봤더니 한국기계전을 온라인전시회로 다시볼수 있게 해주시는 산업다아라 라고 하시더군요. 정말 라디오로 듣던 산업다아라를 여기서 만나게 되었네요.

 전시회가 너무 커서 하루에 다 못볼꺼 같았었는데 온라인으로 아무때나 볼수 있다고 하니 한국기계전 정말 화이팅 입니다. 다시한번 감동했습니다.더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전시회로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온라인 전시회   >>>>>>>>    클릭

 

: